랩플러스 회원님을 위해 기술정보에 관한 궁금증을 FAQ형식으로 분류해 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통합검색바에서 제품번호, 제품명 혹은 카달로그명을 이용하여 상품을 찾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이 검색이 안된다면, 오른쪽 상단 메뉴 중 커뮤니티 - 제품 FAQ/제품Q&A -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은 사후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저희 Labplus에서는 자체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서비스' 메뉴를 통해 자가점검 및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품화면에서 재고란에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주문가능한 재고가 표시됩니다. 한정 수량으로 재고가 항시 변경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재고가 없어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상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오른쪽 상단 메뉴 중 '커뮤니티 - 제품 FAQ/제품Q&A -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견적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른쪽 상단 메뉴 중 '커뮤니티 - 제품 FAQ/제품Q&A - 견적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으신 후 온라인견적서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품 선택이 어려우신 경우 저희 영인랩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를 통하시거나 '커뮤니티 - 제품 FAQ/제품Q&A -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카탈로그를 받고 싶습니다.
오른쪽 상단 메뉴 중 커뮤니티- 자료실/다운로드- 제품자료 에서 카탈로그를 다운받으 실 수 있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카탈로그가 없으시면 02-2140-5473으로 연락주십시오.
Copyright © 2001-2023 영인랩플러스. All Rights Reserved.